성실

Author
mypc
Date
2019-12-30 03:08
Views
601
성실

한국의 한 취업정보 기관에서 기업의 인사담당자들이 신입사원을 채용할 때 가장 중요하게 보는 항목은 무엇인가를 인사담당자 531명을 대상으로 조사했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는 성실함과 책임감이 44.1%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어 직무 수행 능력(30.7%), 조직 적응 및 융화력(6.6%), 열정 및 도전정신(5.6%), 가치관과 개인성향(4.7%), 강한 입사 의지(2.8%),
전공지식 수준(1.5%)이 뒤를 이었습니다.

인생에서 성실함은 아무리 강조해서 부족합니다.
살면서 무언가를 성취한 사람들은 모두 성실한 사람들입니다. 성실함에는 일관성과 지속성이 내포되어 있습니다.
일을 하다가 위기가 닥치고, 포기하고 싶은 유혹이 와도 이를 이기고 꾸준히 그리고 끝까지 하는 것이성실함입니다.

오늘 찬양팀원과 교사들에게 약소하지만 감사의 표시를 합니다. 이들은 지난 1년간 남보다 한 두 시간씩 일찍 나와 성실하게 봉사했습니다.
이들뿐 아니라 뒤편에서 묵묵히 사역을 담당한 회계부, 미디어팀, 안내팀, 건물관리팀, 그리고 사역위원과 케어링 리더들에게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성경 일독을 마친 분들을 치하합니다.
총 17분이 성경일독을 마쳤습니다. 성경일독은 꾸준한 자기관리와 성실함이 없이는 할 수 없는 일입니다.
오늘 교회에서 시상을 하지만 사실 성경읽기를 통해 자신이 얻은 신앙적 유익이훨씬 더 컸을 것입니다.
그 외에도 지난 1년 성실하게 교회 생활하고 열심히 섬긴 모든 분들에게 또한 박수를 보냅니다.



(이 글은 워싱턴 목양교회 담임으로 시무하시는 안성식 목사님의 글을 옮겨 놓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