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양 찬양팀과 미디어팀

Author
이홍주
Date
2021-06-14 02:29
Views
566
지난 6월 1일부로 버지니아 주의 Covid-19 방역조치가 해제되었습니다.

거리두기가 완화되고 마스크 쓰는 것이 자율화 되었으며 여러 방역조치들이 해제되거나 완화되었습니다.

그래서 2021년 6월 20일.. 다음 주일 부터 예배가 다시 정상적으로 모이게 되었습니다. 약 1년하고도 3개월만의 주일예배입니다.

지난 15개월의 시간동안 많은 성도님들께서 온라인을 통해 집에서 예배 드리실 수 있도록 목사님을 비롯해 목양의 엘리에셀 찬양팀과 미디엄팀 멤버들께서 너무 많이 수고해주셨습니다.

찬양팀은 매주일 이른 시간에 나와 마스크를 끼고 연습을 하고 집에서 예배드리시는 성도님들께서 예배당에서 드려졌던 예배의 현장감을 느끼지 못하실까 더욱 고민하고 연습하고 찬양하였습니다.

그리고 미디어팀은 주일예배와 목요 성경공부이 온라인 라이브가 잘 진행될 수 있도록 힘써 주셨고 성도님들께서 교회의 소식을 원할하게 받아보실 수 있도록 웹사이트와 페이스북 페이지 그리고 메신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많은 수고를 해주셨습니다.

이제 다음 주면 함께 모여 예배드리게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찬양팀은 더욱 은혜로운 찬양으로 섬길 것이고 미디어팀은 계속적으로 주일예배와 목요 성경공부를 온라인 라이브를 진행할 것입니다.

다음 주일에 찬양팀과 미디어팀 멤버들을 오랜만에 보게 되시면...

"지난 15개월 동안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여러분 덕분에 함께 예배드릴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라고 마음을 전해주시면 어떨까요?

찬양팀과 미디어팀 여러분! 너무나 수고 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함께 하나님을 위해 교회를 위해 섬겨주실 여러분을 축복합니다! ^^

P. S. 미디어팀 분들 중에 아래의 사진에 계시지않는 분들이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수고해주신 여러분 감사드리고 축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