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링 모임

Author
mypc
Date
2020-01-14 01:55
Views
870
케어링 모임


지난 주일에 케어링 리더 모임이 있었습니다.
리더들 모두 각자의 생활로 바쁜 가운데서도 힘써 섬겨 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우리 교회는 대부분의 사역이 케어링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주일 예배 찬양과 점심 식사준비를 비롯하여 여름철 잔디관리, 피크닉도 케어링 별로 진행합니다.
그래서 케어링에 적극적으로 참석하는 것이 교회 생활을 하는데 필수적입니다.

새해부터는 한 가지 일이 더 늘어납니다.
그동안 사랑케어링이 점심 식사에 참여하지 않고 대신에 아래층 청소를 담당했었는데 새해부터 점심식사를 담당함에 따라 각 케어링이 친교를 준비하는
주일에 계단을 비롯해 아래층 청소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점심 담당 케어링은 청소까지 해 주시기 바라며 또한 방에서 모임을 가진 케어링은 모임을 마치고 꼭 각자 사용한 방을 깨끗이 청소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각 케어링은 카톡방이 있고 카톡방을 통해 서로 연락을 하고 교제를 합니다.
매일 성경구절이 적힌 그림이 각 케어링 방에 게시되고 주초에는 결석하신 분들이 볼 수 있도록 지난 예배 설교 동영상이 게시됩니다.
또한 각 케어링의 사진이나 광고내용, 특별활동에 대한 공고도 카톡방을 통해 전달됩니다.

또한 케어링 리더들은 매 주 모임이 끝난 후에 모임에 대한 보고서를 제출합니다.
혹시 여러분께서 목사의 기도나 심방 혹은 면담을 원하시면 케어링 리더에게 말씀해 주시면 목사에게 전달될 것입니다
새로 시작되는 케어링 모임이 올 한해도 주님의 풍성한 은혜를 맛보고 서로의 사랑을 나누는 장소가 되길 바랍니다.



(이 글은 워싱턴 목양교회 담임으로 시무하시는 안성식 목사님의 글을 옮겨 놓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