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코브 여름 캠프

Author
mypc
Date
2020-02-25 16:53
Views
716
샌디코브 여름 캠프


1930년대 미국이 경제 대공황에 빠져 모든 사람들이 극심한 어려움에 있을 때에 뉴져지에서 목회하던 죠지 팔머 (George Palmer) 목사님이
라디오 설교방송을 하게 되었는데 "Jesus Never Fails“ 이라는 그의 방송 설교를 듣고 절망과 실의에 차있던 수많은 사람들이 복음을 통한 희망과 용기를 얻었습니다.

그 후 그는 삶에 지친 사람들에게 휴식과 재충전이 필요함을 느끼고 메릴랜드 북서쪽 바닷가에 수양관을 마련하였는데 그곳이 샌디코브 수양관이며
지금까지 매년 수많은 사람들이 그곳을 찾아 평안과 휴식을 얻고 있습니다.
샌디코브 수양관은 저희 가족에게 잊을수 없는 추억을 준 곳이기도 합니다.
십 수년전 저희 아이들이 어렸을 적에 우리 가족은 여름가족 캠프에 참여하여 잊지 못할 시간을 가졌습니다.
여름가족 캠프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6일동안 진행되는데 오전 시간에는 어린이부터 청소년까지 각 반에 들어가 훈련받은 교사들로부터 성경을 배우고
재미있는 활동을 하며 그 시간에 어른들은 미국의 유명 초청강사의 말씀을 듣습니다.
그리고 오후에는 가족들이 함께 수영이나, 활쏘기, 짚라인 보트 타기등 여러 놀이들을 즐깁니다. 그리고 그동안 매일 세끼가 맛있는 뷔페로 제공됩니다.

올해에는 처음으로 참여하는 가족에게 50%의 할인이 있으며 4세 이하는 무료입니다.
일주일간 온 가족이 푹 쉬며 영적으로 충전하고 또한 재미있게 지낼수 있는 너무 좋은 기회로서 여름 휴가 장소로 이곳을 모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저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은 워싱턴 목양교회 담임으로 시무하시는 안성식 목사님의 글을 옮겨 놓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