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퍼즐 세미나

Author
Sena Oh
Date
2017-04-10 01:18
Views
1301
퍼즐퍼즐 세미나

행복한 삶을 위하여 무엇이 필요한가를 조사 했을 때 늘 수위로 오르는 것이 좋은 인간관계입니다.
인간관계가 어떠한가에 따라 한 개인의 삶의 질이 결정되고 행복이 결정되기도 합니다.

또한 인간관계는 인생의 성공과 실패를 가르는 결정적인 요인이 되기도 합니다.
회사에서 퇴직하는 가장 큰 이유가 인간관계 때문이라는 발표도 있었습니다.
가정이 행복하지 않은 이유도 부부사이, 부모와 자식 사이에 관계가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좋은 인관관계를 형성하기 위하여 꼭 필요한 것이 자신이 어떤 사람이고 상대방이 어떤 사람인지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자신과 상대방을 알 때 서로를 이해할 수 있으며 문제가 발생할 때 잘 대처해 불필요한 오해를 줄이고 상처를 받지 않으며 분쟁을 축소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피플퍼즐 세미나는 성경을 바탕으로 자신과 주위 사람들의 성격과 행동유형을 파악함으로 서로 이해함으로서
건강한 인간관계를 형성하는데 큰 도움을 주는 무척 재미있고 유익한 세미나입니다.

이번 4월 23일과 30일 주일 오후 3시부터 손기성 목사님을 강사로 피플퍼즐 세미나를 열게 된 것은
큰 은혜입니다. 그리고 이번 세미나를 통해 각 개인과 가정이 큰 도움을 얻을 줄 믿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쳐치 클리닉 주최로 열리며 우리교회가 주관하게 됩니다.
세미나 참가비는 30불이지만 우리 교인들에 한해 교회에서 참가비와 교재비를 모두 부담하기로 했습니다.
교재와 세미나 준비를 위해 게시판에 이름을 적어 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글은 목양교회의 담임으로 시무하시는 안성식 목사님의 글을 옮겨놓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