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

Author
mypc
Date
2019-01-08 02:05
Views
1348
올해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


방송인 이영자가 지난 달 23일 개최된 KBS연예대상의 최초 여성 대상 수상자의 영예를 안았을때
이런 말을 한 것이 기사에 실렸습니다.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데 나는 개그 콘테스트 8번 도전해서 8번 떨어졌습니다. 수많은 오디션에서도 많이 떨어졌습니다.
많은 분들이 나를 포기할때 나만큼은 내 꿈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내 꿈을 향해 묵묵히 왔을 때 어느새 꿈의 자리에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꿈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저는 이 나이에도 새로운 꿈을 꿉니다. 꿈을 포기하면 멈춘게 됩니다. 그러나 계속 꿈을 꾸면
어느 순간 그 자리에 있습니다."
그러면서 대상 시상식에서 그는 "누가 뭐래도 나를 포기하지 않게 해주신 하나님께 너무 감사드린다'며 수상소감을 발표했습니다.

요즘 듣기 힘든 소리가 "꿈을 꾼다"는 말입니다. 하루 살기도 힘든 현실에 꿈을 꾸는 것은 너무 먼 얘기처럼 들립니다.
또한 꿈을 꾸어도 안 이루어지는 것을 보면서 지레 꿈을 꾸는 것 조차 포기하곤 합니다.
그러나 꿈은 우리의 앞날을 지시해주고, 넘어졌을 때 일으켜 주며 우리의 삶에 생기를 불어넣어 줍니다.

새해에 여러분은 어떤 꿈을 꾸며 무엇을 소망하고 있습니까? 만약 꿈이 없다면 주님께 조용히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주님, 평생 살면서 내가 무엇을 이루기를 원하세요? 올 한해 내가 무엇을 하며 살까요?"
믿음을 가지고 기도하고 기대하면서 살면 어느덧 그 꿈은 우리 앞에서 이루어져 있을 것입니다.
주님 안에서 믿음의 꿈을 꾸시기 바랍니다.



(이 글은 워싱턴 목양교회 담임으로 시무하시는 안성식 목사님의 글을 옮겨 놓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