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와 가정을 무너뜨리는 사탄의 전략

Author
mypc
Date
2018-06-04 17:00
Views
1442
교회와 가정을 무너뜨리는 사탄의 전략


다음은 사탄 회의에서 성도의 신앙과 가정을 파괴하기 위하여 제안된 내용이라고 합니다.

1. 돈을 쓰는 데 마음을 뺏겨 신앙적인 것이나 영적인 데로 생각을 하지 않도록 막읍시다.

2. 아낙네들을 유혹하여 밖에서 오랜 시간동안 일하도록 하고, 남편들을 유혹하여 일주일에 6-7일, 하루에 10-12시간 일하도록 합시다.
그러면 삶이 공허해질 것입니다.

3. 그리스도인들이 자녀들과 시간을 보내지 못하도록 합시다. 가정을 깨뜨려 더 이상 사랑의 휴식처가 되지 못하게 합시다.

4. 그리스도인들이 ‘조용하고 나즈막한 (하나님의) 음성’을 듣지 못하도록 그들의 마음을 바쁘고 분주하게 만듭시다.

5. 운전할 때마다 라디오나 세상 음악을 틀도록 하고, 집에서도 늘 TV와 PC, 스마트폰을 보도록 해 계속 세상에 마음 뺏기도록 합시다.

6. 각종 잡지와 TV에 날씬하고 아름다운 모델들을 등장시켜 남편들로 하여금 외적인 미가 훨씬 중요하다고 믿게하고,
마침내는 자기 아내를 보고 싫증나도록 합시다.

7. 아내들을 피곤하게 만들어 남편들을 사랑하지 못하게 만듭시다. 그리고 아내들에게 늘 두통을 앓도록 합시다!
아내들이 남편을 돌보지 않으면, 남편들이 밖으로 눈을 돌릴 것입니다. 그러면 가족은 빨리 붕괴되겠죠!

8. 부모들이 자녀들의 세상적인 출세만 바라도록 만들어 자녀들이 신앙에서 떠나도록 합시다.

9. 휴가 때에는 완전히 예배나 교회를 잊어 버리고 즐기기만 하도록 만듭시다.

10. 광란의 오락, 스포츠 이벤트, 연극, 콘서트 그리고 영화를 대신 즐기게 만듭시다.




(이 글은 워싱턴 목양교회 담임으로 시무하시는 안성식 담임 목사님의 글을 옮겨 놓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