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 요한계시록 강해

Author
mypc
Date
2020-07-14 15:39
Views
751
목요 요한계시록 강해

매주 목요일 저녁 8시에 요한계시록 성경공부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은 성경의 결론으로 마지막 시대를 살고 있는 성도들이 꼭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지금 시대는 수많은 성경학자들과 목회자들이 이구동성으로 말세라고 말하고 있으며 성경의 예언들이 우리 눈앞에 펼쳐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때에 하나님이 이 시대를 위하여 특별히 주신 요한계시록을 공부하는 것은 그 무엇보다도 중요한 일입니다.

요한계시록은 종말론 뿐 아니라 구원론, 교회론, 인간론 등 신앙생활의 체계를 잡아 줄뿐더러 성경해석의 원리를 통해 성경을 깨닫는 눈이 열리게 합니다.
그럼으로 이단의 미혹에 빠지지 않도록 우리 믿음을 든든히 지켜줍니다.
저는 오랫동안 요한계시록을 공부했으며 여러차례 요한계시록을 강해했고 목회자들에게 강의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우리 교회 밖의 성도님들이 유투브를 통해 듣고 참 많이 좋아하십니다.
“교회를 수십 년동안 다녔지만 천사론에 대해 체계적으로 배운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매주 목요일 한 시간 강해가 너무 짧게 느껴지며 드라마 보는 것처럼 재미있고 기다려 집니다”
“목요일 저녁만 되면 제 서재에 들어가 컴퓨터를 열고 목사님의 강해를 들으며 공부합니다”

모두 다른 교회 성도님들에 최근에 저에게 들려 주신 말씀입니다. 매주 목요일 진행되는 요한계시록 강해를 놓치지 마시고 꼭 들으시기 바랍니다.
분명히 우리 신앙에 큰 발전과 유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이 글은 워싱턴 목양교회 담임으로 시무하시는 안성식 목사님의 글을 옮겨 놓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