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

Author
이홍주
Date
2021-11-07 01:29
Views
475
이번 성탄절을 바라보면서 저희 교회의 교육부 주관으로 국제 구호 기관인 Samaritan's Purse 의 성탄 선물 보내기에 참여하려고 합니다.

Samaritan's Purse (사마리안의 지갑) 은 빌리 그래함의 장남인 프랭클린 그래함이 세운 국제적인 구호기관으로 1993년 이래 150 여개의 가난하고 복음을 접하기 어려운 국가에 사는 어린이들에게 선물과 함께 복음을 전해왔습니다.
이 사역이 귀한 것은 선물만 나누어 주는 것이 아니라 선물과 함께 복음도 전한다는 것입니다.
선물을 받은 후 많은 수의 어린이들이 이어지는 12주의 제자훈련을 받는데 2009년 이후로 현재까지 1260만명의 어린이들이 예수를 믿기로 결단했습니다.
또한 2028년까지 1000여개의 미전도 종족에게 선물과 함께 복음을 전하며 이런 노력을 통해 1000 곳에 새로운 교회를 세우는 것을 목표로 이 사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성탄절을 앞두고 우리 교회도 이 뜻 깊은 일에 참여하려고 합니다. 우리 아이들은 지금까지 많은 것을 누렸습니다. 이제 우리가 받은 복음과 사랑을 힘들게 사는 세계 여러 지역의 힘들게 사는 아이들에게도 나누며 미약하지만 주님의 사랑을 실천하려고 합니다.
교육부에서 주관하지만 학부모님뿐 아니라 모든 성도님들이 관심과 헌신적 참여로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행사는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일정 :
10월 31일 - '선물보내기'의 의미와 필요를 설명
11월 7일 & 14일 - 가져온 선물들을 분류 & 포장
11월 15일 - Samaritan's Purse 에 전달

참여방법 :
1.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선물을 준비하시며 아이들에게 주님을 사랑하듯 이웃을 사랑하는 것을 알려주시고 함께 기도하시며 선물을 준비해 주시면 되십니다. 그 외 참여하시기 원하시는 성도님들도 기도하시고 마음에 가는대로 선물을 준비해 주셔서 교육부 교사들에게 전달해 주시면 되십니다.

2. 이 박스가 세계의 구석구석으로 전달되기 위해서는 박스 당 9불의 우송비용이 필요합니다. 선물과 함께 도네이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신발 상자' 선물을 위한 아이디어
WOW 아이템 : 축구공과 펌프, 인형, 봉제동물인형 & 신발
장난감 : 장난감 자동차, 줄넘기, 요요, 불이켜지고 소리가 나는 장난감 (여분의 배터리 포함)
액체가 아닌 위생 용품 : 칫솔, 비누, 수건 & 빗
학용품 : 펜, 연필, 연필깍이, 크레파스와 사인펜, 색칠하기 책과 그림책 & 태양광 계산기
액세서리 : 양말, 선글라스, 장난감 액세서리와 손목시계 & 손정등 (여분의 배터리 포함)

4. 금지 품목
사탕, 치약, 껌, 중고 또는 손상됨 물품, 씨앗, 음식, 액체나 로션, 약품이나 비타민, 깨지시 쉬운 물품이나 유리 용기 & 에어로졸 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