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e Worshipers 찬양집회

Author
mypc
Date
2019-06-04 00:46
Views
563
True Worshipers 찬양집회
- 이번 목요일에는 8시에 True Worshipers 찬양팀을 초청 집회를 갖습니다.
True Worshipers는 2009년에 만들어진 이래 지금까지 9개국 218개 도시를 돌면서 하나님을 찬양하였습니다.
팀원들은 거의 대부분 세계 유수의 음대에서 음악을 전공한 분들로서 클래식뿐 아니라 한국의 K-POP Star 오디션, 미국의 American Idol 같은
대중적인 경연 대회에서도 우승했거나 상위에 입상한 뛰어난 재능을 가진 분들입니다.
또한 세계적인 피아노 콩쿠르에서 우승했거나, 유럽무대에서 오페라의 주연으로 활약한 분들도 찬양팀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 캐나다, 일본, 아르헨티나, 홍콩, 중국, 말레이시아, 요르단 8개국 20개 도시에 180명의 멤버들이 네트워크를 형성에서 매달 사역을 하고 있는데
이번에 모로코에서 집회 요청을 받고 떠나기 전에 급히 저희교회에서 찬양집회를 열게 된 것입니다.
이번 집회에는 7명 정도의 팀이 오는데 이스트만 음대, 영국 왕립 음악원, 피바디 음대의 음악 전공자들로 대체적으로 온 세대가 즐길수 있는
찬양 + 음악회로 힘든 이민생활에 지친 마음과 영혼을 정화시키는 귀한 집회가 될 겁니다.
이번 특별 행사에 만사를 제쳐두고 꼭 오시기 바랍니다.
분명히 이번 집회를 통하여 베푸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