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기도회 / 생명의 삶

Author
이홍주
Date
2021-03-03 03:09
Views
690
1. 특별 기도회

다음 주일부터 3월 한달동안 특별기도회를 주일 저녁 7시에 가집니다. 특별히 사순절 기간을 맞이하여 3월 28일 고난주일까지 우리 자신의 삶을 돌아 보며 주님 앞에 회개와 헌신의 기도를 드리고 약해진 우리의 심령이 주님의 능력으로 재무장 되는 기도의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지난 가을 10주간의 기도회가 마친 후에 여러분이 이 기간 동안 하나님이 주시는 큰 은혜를 받았다고 간증해주셨습니다. 이번에도 성전에 나와서 기도하는 성도들에게 하나님이 부어주시는 큰 은혜가 있을 줄 믿습니다.

아직까지 Covid-19 이 완전히 사라지지 않고 있고 정신적으로 경제적으로 사회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우리가 더욱 힘쓸 것이 기도인 줄 압니다. 다음 주일 저녁 7시에 있는 기도회에 모두가 나와서 삶의 여러 문제를 내어놓고 기도하여 응답 받고 주님이 주시는 새 힘을 얻기를 바랍니다.

2. 생명의 삶

신자는 매일 주님과 함께 생활하는 사람입니다. '생명의 삶' 은 매일 말씀과 기도를 통해 주님과 동행하도록 도와줍니다. 매일 그 날에 부어주시는 지혜와 힘을 얻기 위하여 짧은 시간이라도 경건의 시간을 갖는 것은 참으로 중요합니다. 계속해서 성실하게 매일 '생명의 삶' 을 읽으면 어느덧 우리 삶에 아름다운 신앙의 열매가 맺힐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