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오정윤 & 공윤자 필리핀 선교사 (인내 캐어링)
코로나로 인해 여기 잠보앙가는 지난 8월부터 계속해서 주일에 봉쇄를 강화하여 모든 사업과 외출을 금하고 있습니다.
외지고 가난한 지역 교인들은 마스크를 대부분 착용하지 않기에 코로나에 조심해야 합니다.
코로나 기간 중에도 계속해서 학교를 운영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학교가 선교목적으로 외진 무슬림 지역에 학교를 설립하여 운영하기 때문에 수업료를 매달 2천원만 받는 것이고 시내의 대부분 사립학교는 한 달에 보통 10만원 정도 받습니다.
이번 2021학년 새 학기가 9월 초에 시작되었는데 126명의 학생이 코로나중에도 등록했습니다.
9월에 자궁선종 수술을 받고 회복 중에 있는 공윤자 선교사와 학교 운영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2. 김화평 & 김사랑 인도차이나 선교사 (화평 캐어링)
하나님의 은혜와 후원자들의 도움으로 한국에서의 수술과 회복 과정을 잘 마치고 잠시 캄보디아로 들어가 사역을 이양하고 2기를 태국에서 사역하기 위해 준비 중에 있습니다.
베트남, 라오스, 캄보디아, 미얀마 사역과 현지 형제 자매들을 위해 기도해주십시오.
또 태국에서 훈련센터를 준비해서 인도차이나 사역을 계속 진행하며 주변국에서 현지인들을 불러 선교사로 훈련하고, 태국에 사는 베트남, 라오스, 미얀마, 캄보디아인들을 전도하고 훈련하는 일을 하려고 하는 계획이 잘 진행되도록 기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