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화를 꼭 보세요

Author
mypc
Date
2020-04-16 16:46
Views
864
1. 무료 영화를 꼭 보세요
- 부활주일을 맞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기독교 영화들을 소개합니다. 이들 영화는 모두 집에서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먼저 Sight and Sound 의 뮤지컬 '예수'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예수’는 예수님의 생애를 무대 위에서 생생하게 재현한 수작입니다.
인터넷에서 아래의 주소로 들어가 오늘까지 무료로 볼수 있습니다. https://watch.tbn.org/sight-sound-theatres-presents-jesus

또한 미국에서 크게 히트했던 애니메이션 영화 "천로역정" 을 볼수 있습니다.
천로역정은 복음을 전하다가 감옥에 들어갔던 존 번연이 ‘크리스찬’이 예수를 믿고 천국에 갈 때까지의 우여곡절의 삶을 쓴 소설로
이번에 어린이들까지 쉽게 이해하도록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복음은 무엇인가”
“예수 믿는다는 것은 무슨 의미인가”
“어떻게 천국까지 갈 수 있는가” 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아주 쉽게 설명하고 있으며 신자라면 누구나 꼭 알아야 할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아래의 주소로 들어가셔서 이메일 주소만 넣으시면 바로 보실 수 있으며 언어 선택에서 한국어를 찾아서 선택하면 한국어로도 볼 수 있습니다.
https://www.revelationmedia.com/watchpilgrims/BGWP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