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양 가족의날 / 여러분의 사진을 보세요

Author
mypc
Date
2018-06-04 16:57
Views
1150
1. 목양 가족의 날 (Family Day)
- 지난 주일은 목양 Family Day 로 이솔로몬 전도사님이 영어 한국어 설교하신 가운데 전교인이 함께 예배드린 후 교회뜰에서
케어링 별로 준비한 푸짐한 식사를 하며 교제를 나누었습니다.
비가 예보 되었었지만 좋은 날씨를 주셔서 예년과 같이 천막을 치고 밖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또한 어린이부에서는 달란트 시장이 열려 그동안 열심힌 신앙생활을 해서 모은 달란트로 푸짐한 상품을 바꾸어 가졌습니다.
또한 새가족 모임 수료식이 열려 이솔로몬, 이용선, 허재준, 박지윤, Andrew Tichenor 등 다섯 분이 수료증서와 함께 축하를 받았습니다.

2. 여러분의 사진을 보세요
- 저희 교회에서는 이홍주 집사님이 거의 매 주일 예배드리는 모습과 여러 행사를 사진에 담아 교회 웹싸이트(mychurch.tv) 와
페이스북 (Mok Yang Presbytereian Church) 에 올려놓습니다.
그곳에 가시면 여러분과 자녀들의 사진을 보실수 있으며 가져 가셔서 다른 분에게 보여주시거나 보내실 수도 있습니다.
교회 페이스북에 친구가 되시고 올라온 내용들을 많이 ‘share’ 해 주세요.
또한 매 주일 설교가 목양 유튜브 채널에 올라 옵니다. 설교 말씀을 다시 들으시거나 다른 분에게 교회를 소개하면서 전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구독’ (subscribe) 을 누르시면 동영상이 올라올 때마다 자동적으로 전화기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많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