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허용구 선교사님의 선교 편지

Author
관리팀
Date
2016-11-29 15:33
Views
2124


목양교회 성도님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계시는... 인도네시아에서 사역하시는 허용구 선교사님의 선교편지입니다.

선교사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아내 홍수정 선교사는 Mipi (Moms In Prayer International) 라고 불리는 "학교를 위해 기도하는 어머니 기도모임 (Mipi 미피)"에서 약 6년 동안 지속적으로 한 학교에서 현지 어머니들을 모아놓고 기도모임을 리더로 인도해 왔습니다.

이 Mipi 기도 모임이 저희 지역인 쌀라띠까 지역내의 현지 초중고등학교들마다 전략적으로 "어머니 기도모임"이 생기도록 "미피 세미나와 워샵"을 오늘 토요일에 처음으로 개최 됩니다.

이 세미나를 위해서 홍 선교사는 외국 선교사 몇 분 그리고 각 초중고 학교의 현지 어머님들과 함께 계속 준비 모임을 가져왔습니다. 이제 토요일에 세미나를 깃점으로 시골 지역인 이 쌀라띠까 현지 초중고 학교 약 200여개의 학교들마다 "미피 어머니 기도모임"이 생겨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무슬림 모스크 사원이 100미터마다 200미터마다 있어서 새벽 4시부터 하루에 5번 대형 스피커를 통해 무슬림 기도소리가 온 천지에 울려 퍼지는 이런 상황 속에서 자녀를 학교에 보낸 현지 어머니들이 그 학교 내에 모여서 그 학교와 자녀들의 이름을 일일히 불러가며 기도하는 역사가 어서 속히 오도록 기도로 협력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십시일반 손길들을 통해 필요한 재정도 채워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허용구 홍수정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