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방문 / 헌금확인

Author
mypc
Date
2020-03-31 15:31
Views
38
1. 교회 방문
- 우리가 정부의 지침에 따라 공적 모임은 모이지 못하지만 개인적으로 교회를 방문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새벽에 오셔서 기도하기도 하고 낮에 들려서 헌금을 두고 가시기도 하며 또 교회의 여러 가지 일을 하고 가시기도 합니다.
사실 지금처럼 어려운 때야 말로 우리가 더욱 기도해야 할 때입니다. 아무 때나 오셔서 주님께 기도로 속마음을 아뢰시기 바랍니다.
현관문이 잠겨 있는 경우에는 주방을 통하여 들어오실 수가 있습니다. (출입문의 번호를 모르시는 분은 목사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교회에 들어오신 후에는 안내테이블에 있는 세정제로 손을 씻으시고 다른 분이 있을 때에는 2 미터의 거리를 유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인이 교회를 나오지 못한다는 것은 참으로 마음 아픈 일입니다. 이번 사태가 빨리 지나가고 함께 모이는 날이 속히 오도록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2. 헌금을 확인해 주세요.
- 지난 주간에 성도님들이 헌금을 우송해 주시거나 벤모를 통해 보내주셨습니다. 또한 몇 분들은 교회로 직접 가져오시기도 하셨습니다.
정성으로 드린 헌금을 주님이 받으신 줄 압니다.
모든 헌금은 목요일에 계수가 되어 주보에 이름이 기록됩니다. 목요일 이후에 접수가 된 헌금은 그 다음 주일 헌금으로 기록되게 됩니다.
그리고 헌금을 보내실 때에는 어떤 헌금인지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주보에서 이름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착오가 있다고 생각되면
담임목사나 전우주 회계집사에게 꼭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