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관리

Author
mypc
Date
2020-04-21 14:26
Views
33
신앙 관리
-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가 장기화 되고 교회에서 예배드리지 못함에 따라 각자 스스로 자신의 신앙을 지키는 것이 어느 때보다 절실해 졌습니다.
저희 교회에서는 개인의 신앙생활 유지를 위해 여러 가지로 돕고 있습니다.

주일 예배와 목요성경공부가 온라인으로 실시간 진행됩니다. 주일 오전 11시, 목요 저녁 8시에 교회 홈페이지에서 들으실 수가 있습니다.
또한 매일 카톡으로 ‘아침 만나’가 배달됩니다. ‘아침 만나’는 여러 신앙 서적에서 발췌한 좋은 글을 먼저 소개하고, 성경 구절과 기도문
그리고 삶에 결단하고 적용할 내용이 뒤따라 이어져 하루의 삶을 말씀 안에서 살도록 붙잡아 줍니다.
바쁘지만 아침에 짧은 시간이라도 읽고 기도하고 오늘 읽은 말씀을 마음에 담고 하루를 보낸다면 경건 생활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매일 아침마다 한글과 영문으로 성경구절이 담긴 예쁜 그림이 케어링 방에 올라 올 것입니다.
짧은 한 구절의 말씀이지만 마음속에 담고 산다면 그 말씀이 우리를 또한 붙잡아 줄 것입니다.
교회에 모이지 못한 채 자신의 신앙을 잘 관리 하는 것은 참으로 힘이 듭니다. 잘못하면 실족하여 믿음 생활에서 넘어질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 우리가 더욱 깨어서 노력에 노력을 더해 스스로의 믿음을 잘 관리해야 할 것입니다. 믿음이 결국 우리로 승리하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