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6 짐승의 표 / 비전 케어링

Author
이홍주
Date
2021-01-20 04:41
Views
916
1. 666 짐승의 표

작년 봄, 코비드-19 과 함께 시작한 목요 요한계시록 성경공부가 40회 강해를 하게되었습니다. 이번 주 목요일에는 요한계시록 13장에 나오는 '666 짐슴의 표' 에 관해 공부를 합니다.

13장에는 마지막 때 나타날 세계적 통치자 적그리스도의 모습과 거짓 선지자들의 모습이 등장하며 '짐승' 으로 묘사된 적그리스도를 경배하게 하고 그 증거로 '짐스의 표 666' 을 받게 하는 일이 나와있습니다.

이것이 성경적으로 무엇을 의미하고 현재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심도있게 살펴보려고 합니다. 목요일 저녁 8시, 동영상으로 강해될 요한계시록 특별강해에 꼭 참석하시기 바랍니다.20~30년 전만 해도 그렇지 않았습니다.

2. 비전 케어링

비전 케어링은 지난 주일 케어링 시간에 후원하고 있는 샤론 송 선교사님을 모시고 선교사역 보고를 들었습니다. 송 선교사님은 Joshua Project 를 통해 몽고 청소년들을 제자훈련 시키고 있으며 거리 전도와 볼티모어 홈리스 사역에 힘쓰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기도를 했지만 러시아에 있는 암환자가 개끗이 나았다는 간증을 들으며 모두가 살아계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습니다.

특별히 펜실베니아에서 미국인인 올리비아 자매도 함께 동참해서 말씀을 나누고 기도했습니다. 온라인으로 모이기 때문에 거리에 관계없이 만나고 대화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