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성 선교사 (실버 캐어링) 기도편지

Author
이홍주
Date
2022-03-08 02:13
Views
488
전 세계 선교사들에게 보내는 전도지는 저 먼 남미 선교지에서도 그 진가를 발휘하고 무려 8,000 여명의 영혼들에게 복음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통계에 의하면 현대 그리스도인들이 복음을 전하고 있지 못하고 있다는 답이 100명 중 98%나 되고, "왜 그런가?" 하는 질문에 대한 답은 첫째, 하고 싶으나 쉬운 방법을 모른다. 둘째, 표현이 쉽지 않아 효율적인 전도지가 필요하다 입니다.

이 문제에 대한 답을 보충해 줄 수 있고, 신앙을 표현해 주는데 있어서 가장 단순하고 쉬우며 효과적으로 쓰이고 있는 ICM Ministry 의 효율적인 전도지는 현대의 모든 그리스도인들이 보다 더 쉽게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돕는 중요한 Tool 이 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선교지의 급작스럽게 변화된 세상 환경의 현 시점, 와보라 하던 시대가 지나가고 있는 팬데믹이 준 영향의 시대에 가중 중요한 것은 좋은 전도지를 갖추고 적극적으로 나아가 복음을 전하는 일입니다.

보내는 선교사로서 성도들이 세계 선교화 세계 복음화에 가장 이바지 하는 일에 누구던지 할 수 있는 일은 세계 각지의 선교사들에게 전도지를 보내주는 일 일것입니다.

전 세계 선교사들에게 전도지 보내기 운동에 관심과 기도를 가져주기 바라며 한달 100장 보내기 운동에 기도와 관심으로 함께 해주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