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교회의 본질이 사람을 키우는데 있다고 믿습니다.
한 사람이 변화 받고 양육되고 훈련되어 그리스도의 사역을 감당하는 제자가 된다면 이것보다 귀한 일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희교회는 ‘사람을 키우는 사역’에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새 가족 모임일대일 양육공부세븐 스텝디모데 제자훈련 으로 이어지는 양육, 훈련 프로그램은 이러한 일을 위한 저희 교회의 중심 프로그램입니다. 지난 수년간 이러한 프로그램을 통하여 많은 분들이 은혜를 받고 삶이 구체적으로 바뀌고 의미있는 인생을 살아가듯이 여러분의 인생도 아름답게 변화될 것입니다.
 

새 가족 모임
6주 동안 모이며 교회를 소개하고 신앙생활을 안내하는 모임으로 본 교회의 등록교인이 되기 위해서 누구나 참석하는 필수 과정입니다.
 

양육 성경공부
10주에 걸쳐 기본적인 기독교의 교리와 기독교 신앙을 1:1의 만남 또는 소그룹을 통해 양육 받습니다.
 

세븐 스텝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가 누구인지 우리의 신분을 철저하게 공부함으로서 매일의 영적싸움에서 승리하도록 돕는 훈련으로서 12주간동안 공부합니다.
 

디모데 제자훈련
훈련된 그리스도의 제자로 쓰임 받기위해 다시 한번 삶을 돌아보며 성경으로 인생을 재정립하는 실제적인 제자 만들기 훈련으로써 32주간에 걸쳐 깊은 교리 공부와 함께 경건 생활을 훈련합니다.
 

 

이러한 중심 프로그램 외에 5주 전도훈련, 40주 성경종말론, 겨울성경학교등 여러 가지 성경공부와 각종 특별 세미나를 통하여 성도님들이 성숙한 그리스도의 제자가 되는 것을 돕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