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부 새 교사 부임 / 양로원 방문

Author
관리자7
Date
2024-04-13 12:45
Views
65
1. 청소년부 새 교사 부임

4월 14일부터 청소년부에 새로이 Michael & Tina 교사가 부임합니다.
그리고 지난 1년간 열심히 섬겨주셨던 Hernan & Jenn 교사는 다른 사역으로 인해 저희 교회 사역을 내려놓게 되었습니다.
오늘과 다음 주일에는 두 부부 교사가 인수 인계를 하기 위해 함께 섬기며 다음 주일 2부 예배에서 두 교사가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 처음 방문한 Michael & Tina 선생님을 따뜻하게 맞아주시고 이임하는 Hernan & Jenn 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2. 양로원 방문

지난 주일 초등부 학생과 청소년들이 Fairfax Nursing Home을 방문 혼자들과 함께 즐거운 마음으로 부활주일 예배를 드렸습니다.
전갑수 집사님의 기도로 시작된 예배는 “예수의 피밖에 없네” 찬송과 다른 두곡을 부른 후에
안성식 목사님이 부활의 의미에 대해 설교를 한 후 교회에서 준비해 간 선물을 드림으로 마쳤습니다.
많이 모이지는 못했지만 예배에 참석한 분들은 모두 함께 열심히 찬송을 부르고 설교를 들을 때도 유심히 귀를 기울여 들었습니다.
그리고 어린 학생들을 통해 전달받은 과일과 선물을 받고는 너무 고마워했습니다.
또한 거동이 힘들어 예배에 참석하지 못하는 몇 분들을 병실로 찾아가서 선물을 나눠주고 기도를 해드릴 때 너무 감격해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이 일을 위해 수고하신 선교사역부장과 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