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선교사

Author
mypc
Date
2019-07-25 22:49
Views
1138
1. 카톡 선교사
- 시대가 바뀜에 따라 전도방법도 바뀌고 있습니다.
지금은 예전에 주로 했던 방문전도나 노방전도가 제재를 받고 있고 노력에 비해 효과도 잘 나타나지 않고 있습니다.
이런때에 손쉬운 전도 방법이 카톡이나 페이스북 유튜브 같은 SNS 를 통해 지인들에게 복음을 소개하는 것입니다.
우리 교회는 매 주일 설교가 유튜브에 등재되고 있으며 목양 이야기, 목회자 칼럼과 교회의 여러 행사 사진이 홈페이지에 올라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쉽게 카톡을 통하여 설교나 교회의 사진들을 지인에게 보내어 설교를 듣게 하고 교회를 소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 우리 교회는 더 친숙하고 간편한 홈페이지의 주소를 만들었습니다.
주소는 mypc.church입니다. 이전의 mychurch.tv와 함께 사용되는데 세계 어디에서나 인터넷을 통하여 접속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교회 페이스북 (Mok Yang Presbyterian Church) 에도 친구를 초청해 주시고 유튜브(Mok Yang Presbyterian Church) 를 방문하셔서
구독과 알림을 눌러주시면 매주일 설교가 올라 오는 대로 알려드리며 전화기에서 바로 설교를 듣거나 지인에게 보낼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도 관심을 가지고 교회 홈페이지를 자주 방문해 주시고 지인들에게도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전도를 하려고 길거리에 나가거나 해외에 가지는 못하지만 집에서 쉽게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시대가 열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