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보고

Author
관리자7
Date
2024-01-24 21:18
Views
188
2024년 교육부가 교사회의와 학부모 모임을 갖고 힘차게 출발했습니다.
교사회의를 통해 1년 교육계획과 행사계획을 마련하고 지난주일 학부모 모임에서 설명을 드렸습니다.

올해는 유치부부터 초등부까지 커리큘럼에 따라서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전체 성경의 내용을 가지고 하나의 말씀과 주제로 예배를 드립니다.
장년들도 대부분 성경일독 읽기를 시작하였는데 어린이들도 올 한해 전체 성경의 내용을 배우게 되어 무척 기대가 됩니다.

예배를 중시하는 저희 교회에서는 어린이 예배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부모님들께서도 다음과 같은 면에서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어린이들이 헌금을 잘 드리는지 부모님께서 예배 전에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아침에 교회에 올 때 장난감이나 에배에 방해가 되는 물건들은 가지고 오지 않도록 지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어린이들의 복장도 꼭 신경써주시기 바랍니다. 꼭 양말과 운동화를 신겨주시고 예배드리기에 합당한 복장을 입혀 보내시기 바랍니다.
4. 부득이하게 예배에 참석하지 못하게 된다면 꼭 각 반의 선생님이나 교육부 디렉터인 이홍주 집사님에게 먼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선생님들께서 늦어도 매주 수요일에는 지난 주일의 예배 요약과 자료를 보내드리고 계십니다.
주중에 바쁘시겠지만 학부모님들이 자녀분들과 꼭 함께 돌아보시면서 가정에서도 어린이들의 말씀의 끈이 끊어지지 않을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