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가을철 교회 대청소
오늘 예배 후, 교우사역부에서 준비한 식사를 한 후에 전교인 교회 대청소를 합니다. 각 케어링 별로 담당한 구역을 깨끗이 청소해 주시고 구역 청소가 끝난 남자 분들은 파킹장 나무를 정리하는 일을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2. 달란트 마켓
지난 주일에는 영유아부부터 초등부까지가 함께 한 달란트 시장이 열렸습니다. 어린이들은 그동안 예배를 드리고 QT를 하고 말씀을 암송하며 하나님과 함께하는 삶을 살면서 달란트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교회에서는 그동안 착실히 하나님과 함께한 어린이들을 응원하면서 달란트 시장을 열었습니다. 어린이들은 주일예배 후 교실 밖에 차려진 달란트 시장의 상품(?)들을 보고 너무나 행복해했습니다!
어린이 여러분! 하나님께서는 그동안 어린이 여러분이 하나님께 예배하고 찬양하는 그 모습을 보시는 것만으로도 행복해하셨을거에요!
3. 교육부 피크닉
9월 25일 토요일 12시에 교회 잔디 밭에서 영유아부부터 초등부까지 함께하는 가을 소풍이 열립니다. 작년 3월부터 시작된 코비드-19 팬데믹이 1년 반 가량 지속되고 있고 버지니아 주 공립학교들은 지난 8월 말 대면수업으로 개학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랜 시간동안 집에만 있다가 등교를 시작한 어린이들을 응원하면서 함께 가을을 만끽하기 위해 가벼운 마음으로 가을 소풍을 계획했습니다.
지난 7월부터 영유아부부터 초등부는 새로운 시스템, 선생님들과 함께 새롭게 시작했습니다. 어린이들이 더 뜨겁게 예배할 수 있도록 예배를 재정비했고 그에 따른 반별활동 역시 새로운 선생님들과 재정비했습니다. 목양의 어린이부는 어린이들과 가족들 그리고 교회가 '함께' 예배하고 교육함을 통해 주님의 사랑을 '함께' 느끼고 알아가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동안 집에만 있던 어린이들이 답답함이 많았습니다. 이제 백신도 나오고 사회적으로도 모임 제한이 많이 풀렸습니다. 교회에서는 이번 가을 소풍에서 부모님들과 함께 맛있는 점심과 다같이 뛰어 놀 수 있는 게임들을 준비됐습니다. 성도 여러분들도 이번 가을 소풍뿐만이 아니라 목양의 미래인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의 영육간의 건강함을 위해 함께 기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