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기도회

Author
mypc
Date
2020-10-06 20:47
Views
51
특별 기도회

요즘 우리는 이전에 겪어보지 못했던 사상 초유의 사태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전 세계에서 100 만명, 미국에서 20만명 이상의 귀한 생명이 희생되었습니다.
사업체들이 문을 닫고 많은 사람들이 일자리를 잃었습니다. 그리고 불투명한 앞날에 대한 불안과 두려움 속에 살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러한 때에 우리가 가장 우선적으로 해야 할 일은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는 것입니다.
이스라엘 민족은 위기 때마다 하나님의 은혜를 구했고 그때마다 하나님은 그들에게 나타나셔서 특별한 은혜를 베풀어 주셨습니다.

지금이 하나님의 얼굴을 구할 때입니다.
코비드 재난으로부터 보호를 위하여 기도하고 곧 있을 대통령 선거를 위해 기도하고 가정과 개인적인 일들을 위해서 기도해야 합니다.
염려만 하고 있지 말고 기도해야 합니다.

그래서 앞으로 10주 동안 특별 기도를 선포하고 주일 저녁 7시에 모여서 한 시간 동안 부르짖어 기도하려고 합니다.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은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렘 33:3)
주님의 약속의 말씀을 붙들고 크고 은밀한 일을 보여주실 주님 앞에 10주동안 결심하고 나와서 간절히 부르짖어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의 삶에 기적을 만드시는 지금도 살아계셔서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이번 기회에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은 워싱턴 목양교회 담임으로 시무하시는 안성식 목사님의 글을 옮겨 놓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