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 새벽기도회 / 유아 부모님을 위한 좌석 / 김종화 김은영 집사님 사역

Author
이홍주
Date
2021-10-14 17:29
Views
773
1. 토요 새벽 기도회

어제부터 토요 새벽기도회가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쌀쌀한 새벽 공기를 가르며 아침 일찍 모인 성도님들은 힘차게 찬송을 부르고 말씀을 들은 후에 교회를 위하여 선교사님들을 위하여 그리고 각자 가지고 나온 기도의 제목들을 가지고 마음을 들여 기도했습니다.

토요 새벽기도회는 여호수아서를 본문으로 가나안을 정복한 하나님의 사람 여호수아를 묵상하며 그의 믿음을 본받고 세상을 이길 힘을 얻고 있습니다. 일주일에 한번이라도 새벽에 성정에 나와서 주님 앞에 엎드릴 때 주님께서 우리의 소원을 들으시고 응답하실 것입니다.

2. 유아 부모님을 위한 좌석

예배당 뒤편에 어린 자녀를 데리고 오신 부모님을 위한 좌석을 마련했습니다. 어린이들을 데리고 오신 분들은 예배당에서 함께 예배드리거나 아이가 보챌 경우 현관에 있는 TV 를 통해서 예배드릴 수 있습니다.

혹시 예배 중에 불편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안내위원에게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김종화 김은영 집사님 사역

작년 10월에 니카라과로 이주하신 후에 김종화 집사님 부부께서 열심히 농장을 개간하고 어린이 사역을 해 오셨습니다.

이번에 니카라과 영주권 준비와 코로나 백신 접종을 위해 나오셨는데 목요일에 돌아가십니다. 앞으로 계속 두 분의 건강과 사역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